미국 가서 문화충격 받는 것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자유게시판

미국 가서 문화충격 받는 것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4,734회 작성일 24-10-11 11:57

본문

 





bt971b97662b4e8ccdd446ebaa0cf00f36.png


이런 쓰래기통에 종량제, 재활용 그런 거 없이 처박음 ㄷㄷ


페트 유리병 음쓰 아무 상관 없이 그냥 처박음 ㅋㅋㅋ


 길거리에 쓰래기통도 엄청 많음


한국에서 뼈 빠지게 분리수거 해봤자 지구 환경에 의미 없는 느낌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Copyright © 신스카이. All rights reserved.